코드 한 줄

[아시아] 베트남 다낭, 호이안 2박 3일 여행기 [1/2] 본문

Life -/Travel & Trip

[아시아] 베트남 다낭, 호이안 2박 3일 여행기 [1/2]

Ahntenna 2018. 8. 27. 14:24

여행 기간 : 2018/08/21 ~ 2018/08/23

여행지 : 다낭, 호이안






8월 21일 여행 비행기 티켓을 17일에 구매해버리고 충동적으로 떠나는 베트남 여행.



최근에 계속 도시만 여행하다보니 동남아를 가고 싶었는데 마침 금전적 여유도 생겼고, 특가도 떴고 해서 바로 구매했다.



내가 여행가는 기간동안에 친구가 가 있었어서, 몸만 오라는 친구의 말에 바로 고고 !







여행가는 사람의 필수 인증샷 ㅎㅎ







여행 전날 과음을 해서 끼니를 제대로 챙기지 못했다..



출국장 들어와서 밥을 먹었다 ! 가격은 7천원이었나?







지루한 비행을 마치고 나와서 한 장 !







밤 비행기여서 늦은 시간에 도착을 했기 때문에 도착한 날에는 할 게 별로 없었다.



그래도 산책 나온 겸 돌아다니다가 사람이 유독 많은 길거리 펍에서 맥주 한 잔 !







다음 날 아침에 찍어본 숙소 뷰.







호텔 조식. 먹을만 하다. 나가서 먹을 생각이여서 간단하게 먹었다~







호텔 옥상에 있는 헬스장과 수영장. 수영장 옆에는 쉴 곳도 있고 조그마한 라운지도 있다.



근데 이용하는 사람이 없네... ㅎㅎ







더위를 피해 들어간 카페 !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3만9천동이었던 걸로 기억한다. 약 2천원.







한 시장에 갔다가 찍은 해피 브레드. 여기서 구입은 하지 않고, 그냥 사지만 찍었다 ㅎㅎ







한국인들 집합소라는 콩카페.. 정말 입구부터 바글바글 했다.



맛이 있어서 합격 ! 







지나가다 찍은 한강의 모습.







한 시장 둘러보다 외각에서 찾은 가죽 제품 가게 !



모두 핸드메이드이고, 저렴하면서 다양한 제품이 있었다.





처음 가보는 동남아여행.



일단, 택시비가 상당히 마음에 들었다. 이미 다음 여행지는 방콕으로 정해놓음..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