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 한 줄

[유럽] 나의 첫 번째 여행 본문

Life -/Travel & Trip

[유럽] 나의 첫 번째 여행

Ahntenna 2018. 8. 6. 21:16

여행 기간 : 2017/02/01 ~ 2017/02/14

여행지 : 한국 -> 런던






2월의 첫 번째 날, 나의 첫 번째 해외 여행을 하게 되었다.



평소 해외 축구를 좋아하던 지라 여행지는 고민할 것도 없이 유럽. 축구를 위한 여행이었다.



첫 번째 여행을 유럽으로, 게다가 혼자 가는 것이기 때문에 기대보다는 걱정이 앞섰던 것은 분명했다.



전 날, 너무 들뜬 나머지.. 친구랑 술을 마셨는데 다음 날 술병이 났다 ㅎㅎ



그렇게 힘든 몸을 이끌고 일단 공항으로 출발..!



다행이 지하철엔 사람이 많지 않았던 것으로 기억한다.





여행 가는 사람들의 필수 인증샷 !



나 역시 따라해 보았다 ㅎㅎ



가는 길에 기내식은 아래와 같이 나왔다.







맛은 음.. 그냥 그랬다 !



기내식을 먹어 보지 못했기 때문에 다른 곳과 비교할 순 없었지만 그저 그랬던 것은 확실히 알겠다 ㅎㅎ



정말 먹고 자고 먹고 자고를 반복하여 사육을 당한다는 것이 이런 거구나 느꼈었다.



긴 시간을 비행하다 보니 몸이 힘든 것은 둘째치고, 할 게 너무 없었다...



그렇게 지루한 비행을 마치고 드디어 영국 땅에 발을 내딛었다.







히드로 공항 내부 사진. 생각해보니 길 찾느라 사진을 많이 안찍은 듯하다.



하지만 그냥 사람들 따라가면 되더라..ㅎㅎ







지하철 내부 사진과 첫 숙소 근처 지하철 역에서 나오자 마자 바로 보이는 건물.



지하철에선 데이터가 잡히지 않으니 신문을 주로 보는 듯 했다.







숙소에 짐을 풀고 만나기로 했던 동행을 만나러 간 킹스 크로스역. 킹스 크로스역에 있는 시계탑이다.







만난 동행과 함께 갔던 킹스 크로스역 앞 파이브 가이즈. 이 때는 어색해서 카메라를 높이 들지 못 했다..ㅎㅎ



여기서 간단하게 맥주 마시고 시간이 늦었기 때문에 일단 숙소로 돌아갔다.








이름은 잘 기억 안나지만, 한국인들에게 유명하다는 아이언 스테이크(?) 플랫 아이언에 갔었다.



역시 한국인이 절반이었다.. 그런데 스테이크가 너무 짜서 억지로 먹었다 ㅜㅜ



두 번째 사진은 그냥 길 지나가다 보였던 곳.



세 번째 사진에서 가운데 부분에 보이는 흙덩이들은 사실 말의 ㄸ...






빅 벤과 그 주변에 있는 지하철역, 그리고 멀리 보이는 런던 아이.



밤에 보는 런던은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었다.





런던, 첫 번째 포스팅 !

Comments